ABOUT 뉴토끼2

About 뉴토끼2

About 뉴토끼2

Blog Article

다만, 커즐로 떠난 유저의 자리를 소위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히카리가 커즐을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특히 회원가입이나 개인정보 등이 유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하는 것이죠.

구글 검색엔진에서도 뉴토끼 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예전부터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않았다.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

여러분은 아실 겁니다, 웹사이트가 불법적이라 하더라도 방문하는 것만으로는 법적 문제에 놓이지 않습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최신 웹툰 에피소드는 지속적으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어, 열심히 따르고 있는 팬들이 손쉽게 자신들이 소중히 뉴토끼2 여기는 웹툰 이야기의 최신 발전에 신속하게 몰입할 수 있도록 보장됩니다.

그러나 저는 이러한 사이트 사용을 강력히 비추합니다. 대신에 뉴토끼 콘텐츠 제작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정당한 출처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시청하는 것이 더 나은 뉴토끼 웹툰 방법입니다.

일본 만화는 일본 만화와 만화를 읽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좋은 선택입니다. 이 뉴토끼2 모든 콘텐츠를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불법 일본 만화 번역물들이 유포되는 걸 "우리나라 만화도 아닌데 왜 보면 안됨?"라고 반응하는 경우가 많았고 마루마루-마나모아 또한 사이트 배너 등으로 한국 만화를 업로드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었는데, 마나토끼가 뉴토끼의 산하 조직 같은 개념으로 들어가서 더이상 그런 변명은 쓸 수 없게 되었다. 애초에 둘이 계정도 통용된다.

애초에 불법 스캔으로 도적질을 해놓고 박사장이 그걸 도적질 한다고 욕을 박는게 어불설성이며 애초에 써 놓지 않았다면 불안해 할 이유도 없었을 뉴토끼 주소 것이다.

뉴토끼 웹사이트는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도 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화면 크기에 맞게 자동으로 조절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외모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이야기는 매혹적이고 매료적이며, 당신을 캐릭터들의 삶으로 끌어들이고 그들의 여정에 진심으로 공감하게 만듭니다.

이 세계 안에는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이 있어서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그것은 마나토끼 라고 불리며, 제가 지금까지 접한 최고의 대안 웹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Report this page